CI/BI
Symbo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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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lo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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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etai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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집이라는 단어가 주는 포근함을 모티브로, 포근함을 더욱 강조하기 위해 복수를 사용하였으며,
정관사 The를 사용하여 The Homes의 브랜드 이미지의 품격화를 표현하였다.
The Homes Naming의 또 다른 의도는,
시공사명과 자체 브랜드명을 공유하여 보다 쉽게 브랜드 인지도 상승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.
The Homes Naming의 이니셜 TH는 음각으로 이미지를 숨기고, 나머지 여백을 이용하여 입체화 된 공간을 부여하였다.
Logo Type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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더홈즈는 브랜드 전략의 하나로서, 모든 시공물의 브랜드는 The Homes로 하며 용도에 따라 세분화하여, 각, The Homes Stay(주거), The Homes Complex(상업), The Homes Village(주택 및 타운하우스) 등으로 구분한다.